반응형

코로나 19 확진자도 점점 줄어들꺼 기대하며,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 중인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곧 아이 학교 개강도 하는데 잠깐 나가는 외출에도 수시로 마스크를 착용해서 그런지 벌써 아이 마스크가 거의 떨어져가네요.

 

KF94를 구매할까, KF80을 구매할까 하다 조금 있으면 날씨가 더 더울텐데, 학교에서도 계속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하다고 하니 학교가 실내기도 해서 답답하지 않을까해서 일회용 국산 마스크를 찾아보았습니다.

 

이왕이면 비싸더라도 해외산 보다는 국산이 더 좋을꺼 같아요. 왠지 더 믿음이 갑니다.

 

제가 찾아본 마스크는 국산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인 365헬스데이 마스크로 정보 공유해 드립니다.

 

 

365헬스데이 마스크

이제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고 밖에 나가면 어색할 정도로 마스크가 생활화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도 잠깐 산책이나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게 습관화 되어 있어, 이게 좋은건지 안타까운건지 마음이 아플텐도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 365헬스데이 마스크는 국산 마스크에 재질도 부드러운 편이고 개별포장도 되어있네요.

 

KF94, KF80 마스크가 일회용 마스크보다는 조금 더 비싸기도 하고 날씨가 여름날씨가 다가와서 땀 흘리는 아이를 보니 숨을 제대로 쉬어 지는지 걱정되기 해서 이런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가 필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65헬스데이 마스크는 어린이용과 어른용이 나옵니다.

 

흰색 구매시 각각 60장씩 들어 있네요. 한장씩 쓰고 바로 버리면 되니까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어린이용 마스크 표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물건을 살때는 항상 살펴보는 원산지 표시, 다행히 박스 표지에 대한민국(MADE IN KOREA) 라 무척 안심이 됩니다.

 

어른 마스크보다 어린이용 마스크가 더 구하기 힘들어서 미리미리 챙겨놔야 할꺼 같아요. 

 

밖에 운동장에서 뛰고 나면 마스크가 흡뻑 젖어 있네요. 하루에 2개 이상을 써야하는 건가요.

 

아이가 써보니 귀가 정말 편하고 숨쉬기도 편하다고 해요.

 

3중 필터로 되어 있어 안전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요즘 코로나 19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여 가격이 급등했네요.

 

일반 일회용 마스크보다는 살짝이 가격이 높습니다. 

 

타 업체인 유한킴벌리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보다 365헬스데이 마스크 재질이 더 부들부들 한 것 같습니다.

유한킴벌리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는 공룡,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어른용 마스크 표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라고 되어 있고, 김서림방지(와이어), 고기능 3중 필터, 입체가공 3단접이식, 편안함 스판 귀걸이라고 되어 있네요. 매일 티슈처럼 한장씩 뽑아쓰면 되는거라 좋은 거 같아요. 각티슈 처럼 생겼네요.

 

색깔은 흰색과 검정색이 있으며, 흰색은 60장, 검정색은 50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약 18cm, 세로 약 9.5cm 입니다.

 

고탄력 이어밴드때문에 얼굴 크기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할 꺼 같습니다.

 

안경 쓰시는 분들은 김서림 때문에 신경쓰이실 텐데 365헬스데이마스크는 김서림 방지도 되네요.

 

코 라인도 밀착이 잘되고, 주름 가공이 잘 되어 있어서 코와 입을 압박하지 않네요. 

마스크 귀걸이 때문에 항상 오래 차면 귀가 아팠는데, 365헬스데이 마스크는 귀걸이도 스판으로 되어 있어서 아프지 않고 부드럽네요.

 

365헬스데이마스크가 많은 긍정 리뷰를 가지고 있고 주변에도 사는 사람이 많아서 구매했는데 참 좋은 거 같아요. 

Q&A 응답도 빨리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행복한 유민맘 입니다.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육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앱 설치 사용법  (0) 2020.09.18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0) 2020.05.31
키즈노트 알림장  (0) 2020.04.24
키즈콜 어린이집  (0) 2020.04.07
코로나 아동수당 신청  (0) 2020.03.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