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의 화제성에 힘입어 TV조선에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가 방영중인데 신청곡 코너를 통해 실시간으로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의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의 후속 프로그램같은 느낌인데 첫회부터 시청률 23%대를 넘었다고하니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의 인기를 새삼 실감나게 하네요.

 

힘든 시기에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위로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도 공유해드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해서 전국 각지에서 오는 전화로부터 신청자의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바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 전화 노래방 같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각 주별로 주제를 선정해서 누구든지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미리 직접 전화 신청을 받게끔 하고 있네요. 전화통화를 통해 들려주는 여러 신청자들의 사연들에 대해서도 깊은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지난 4월 9일(목)에 방송에서는 최근 TOP7이 화보 촬영을 하고 임영웅이 조영수 작곡가 노래 녹음을 완료했다고 알렸는데요. 영탁은 이찬원을 위한 노래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오프닝 무대는 미스터트롯 TOP7이 '제비처럼'으로 시작하며 오프닝 무대를 가졌는데요. 임영웅 목소리가 에너지가 일정하고 안정적이네요. 얼마전 음성분석 전문가들이 임영웅 목소리에 대해서 탐사보도 세븐에서 분석한 적이 있는데 박정현, 김범수 같은 실력파 가수에게만 보이는 특징이라고 하는데 역시 미스터트롯 1등은 다른가 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가족 원칙이 모두 다르다며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불러보아 진선미 리벤지 매치를 성사시켰는데요. 꼭 이기고 싶다며 모두 엄청난 자존심 싸움을 벌였습니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임영웅와 영탁은 '챔피언'의 합동무대를 통해 올하트 100점을 받고, 팬에게 선물까지 했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미스터트롯이 불러드리는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에 대해서는 매주 방영일 전에 TV조선 홈페이지 시청자참여-시청소감콜센터 주제, 신청 일시, 신청 방법, 참고 사항 등이 미리 공지된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의 장점은 미스터트롯 TOP 7인이 장르불문하고 다양한 노래를 불러주면서 느끼는 감동도 꼽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지난 방송 중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은 천년바위, 그리움만 쌓이네, 마법의 성, 그동안 미워요 등을 불렀었는데요. 아들을 잃은 슬픔을 고스란히 표현해준 울먹거리면 들었던 마법의 성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많이 시청하시는 것 같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매주 주제, 신청 일시, 신청방법을 잘 확인해서 미스터트롯 TOP7에게 듣고 싶은 주제 관련된 노래를 솔로곡, 듀엣곡 상관없이 신청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이 직접 신청곡을 불러주는 영광을 받을 수 도 있겠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1. 우선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

2.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시청자참여 - 시청소감 - 공지사항을 확인합니다.

 

각 방송일마다 주제, 신청 일시, 신청 방법이 일시별로 다르니 TV조선 홈페이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자참여- 시청소감에서 꼭 확인하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4회  (방송일 : 4월 23일(목) 예정)

주제 : 학창시절 추억의 노래

신청 일시 : 4월 13일(월) 오전 9시 ~ 11시 (두시간만 됩니다.)

신청 방법 : 4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에 국번없이 1544-7666번호로 전화를 걸어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되면 신청완료됨.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5회 (방송일 : 4월 30일(목) 예정)

주제 : 사랑

신청 일시 : 4월 13일(월) 오후 6시 ~ 8시 (두시간만 됩니다.)

신청 방법 : 4월 13일(월)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에 국번없이 1544-7666번호로 전화를 걸어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되면 신청완료됨.

이날 홍진영도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었죠. 임영웅과 듀엣 노래했던 기억이 나네요.

6회, 7회, 8회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이미 신청이 끝났지요.

7화는 효도 특집이었고 8화는 자장가였습니다.

 

매주 마다 공지되는 9회, 10회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오픈 내용 알려드립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매주마다 다르게 주제를 정해 알려주고 있네요.

지난번에 보니 미국에서 신청을 500번 이상했고, 드디어 전화통화가 되니 엄청 울먹이시던데.. 성공확률이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신청되어서 저희 부모님도 신청해 드리고 싶네요. TV로 보는데 내가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한명과의 전화통화 연결되었을때 감동과 벅참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최고점 갱신하면 선물을 주기도 하구요. 

 

9회, 10회 사랑의 콜센타 오픈 공지 내용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주의사항

미스터트롯 TOP7이 참여하는 사랑의 콜센터 신청 하고자 한다고 다 되는건 아니라고 해요. 

신청일자는 매주마다 달라지니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 시 이것만 주의해주세요!

1. 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모든 회원이 통화중일 경우이니 잠시 후에 다시 전화하세요.

2. 전화 교환원과의 통화내역은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 및 방송출연동의를 위해 녹취된다고 합니다. (거부시 방송참여 불가함.)

3.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다 참여가능한 것은 아니고 신청자에 한해 5월 18일(월) 하루 동안 무작위 선정 후 시간 상관없이 불시 전화를 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은 5월 24일(일) 16:40(8회) TV 조선, 09:00(6회), 10:30(7회), 12:00(8회) TV CHOSUN2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로 검색하시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에서 기본정보, 출연진,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편성표, 관련앨범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서혜진 PD가 기획을 맡고 있으며, 제작은 골든에이트미디어에서 맡았다고 하네요. 

 

사랑의 콜센타 오프닝, 엔딩 노래는 날 보러 와요 라고 입니다. 

 

출연진은 입담이 화려하신 김성주와 붐이라고 나오네요. 워낙 인기가 많으신 두분이라 TV에서 자주 보는 거 같네요.

MC 붐은 뽕숭아 학당에도 나오네요.

 

사랑의 콜센타 회차정보는 8회 (2020.05.21(목)) 까지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종편 채널에서 시청률 20%대라니 정말 엄청난 기록이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관련앨범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PART5부터 PART7까지 앨범 발행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노래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7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좋을꺼 같습니다.

 

 

4월 16일(목) 방송됐던 사랑의 콜센터 주제는 '힘을 내요 대한민국' 이네요.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 힘든시기인데 많은분들이 미스터트롯 TOP7인의 노래를 듣고 위로를 많이 받길 바랍니다.

 

9회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주제는 <여행> 갑시다 나의 고객님 이네요.

 

10회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주제는 <꿈은 이루어진다> 입니다.

 

시청소감 게시판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TOP7 벌칙 아이디어를 받고 있네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7회 TOP7 벌칙행에 대해 아이디어 공모하고 있으니 생각나는 벌칙이 있을 경우 시청소감 게시판에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힘들때 부모님을 대신해 사랑의 콜센터 신청해서 부모님께 미스터트롯 TOP7인의 노래를 들려드리면 좋을 꺼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을 통해 모든 사람이 미스터트롯과 만나는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유민맘 입니다.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지식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업급여 계산기  (0) 2020.04.22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0) 2020.04.15
유랑마켓 구매방법  (0) 2020.04.10
배달의 명수, 박명수  (0) 2020.04.06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0) 2020.04.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